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단독판매] 국제 재즈의날 기념, 재키 테라슨 & 베니 그린 조인트 콘서트​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롯데콘서트홀
등록일 : | 조회수 : 2124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국제 재즈의날 기념, 재키 테라슨 & 베니 그린 조인트 콘서트​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0년 04월 30일(목)

공연 시간 : 17시

공연 장소 : 롯데콘서트홀

티켓 가격 : VIP 10만원/ R 8만원/ S 6만원/ A 4만원

기타 정보 : 만 7세 이상 관람가능, 인터미션 20분 포함 170분 (1부 75분, 2부 75분)

 

 

공지사항

* 본 공연은 1개의 티켓구매로 2개의 조인트 공연을 볼 수 있는 공연으로, 1부에는 재키 테라슨 트리오, 2부에는 베니 그린 트리오가 출연 합니다.

* 본 공연은 확성이 되는 공연 입니다.

* 본 공연에서의 허가되지 않은 촬영, 녹화, 녹음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할인정보

- 롯데 빈야드 블랙회원 10% 할인 (1인 4매)
- 롯데 빈야드 레드회원 5% 할인 (1인 4매)
- 얼리버드 할인 10% (~2/29 까지) (1인 4매)
- 초/중/고 학생 할인 20% (본인한정)
- 65세이상 할인 20% (본인한정)
- 국가유공자 할인 30% (본인한정)
- 장애인 할인 30% (1~3급 동반1인 / 4~6급 본인한정) 
- 단체 할인 (기획사 별도 문의)


공연내용
유네스코가 제정한 "국제 재즈의 날" (International Jazz Day)을 기념하는 특별한 조인트 콘서트!

프랑스의 낭만적이고 세련된 유러피안 감성의 재즈를 선보이는 재키 테라슨 트리오와, 미국의 정통 스윙재즈의 정석을 들려주는 베니 그린 트리오는 국내 최고의 공연장인 롯데콘서트홀에서 재즈팬들은 물론, 일반 관객들도 매료될 수 밖에 없는 '특별한 재즈의 시간'을 선물한다. 4월30일 '국제 재즈의 날'을 기념하여 성사된 이번 합동공연은 1부와 2부 각각 75분으로, 총 170분의 러닝타임으로 뛰어난 콸리티는 물론, 뛰어난 가성비로 재즈에 막 입문하는 학생부터, 재즈 매니아, 그리고 석가탄신일을 맞아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가족 및 커플 관객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완벽한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연주자 소개]  
Jacky Terrasson
1993년 저명한 '델로니어스 멍크' 컴페티션에서 우승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프랑스 출신의 재즈 피아니스트 재키 테라슨. 재즈 음반사 블루노트 레이블의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그를 두고 프랑스의 Telerama Magazine은 "행복을 표현하는 피아니스트"로 평가 하였다. 프랑스의 낭만과도 같은 달콤한 서정성과 감성적인 유러피안 재즈의 따듯함을 품고있는 그의 부드러우면서도 열정적인 연주를 6년만에 다시 만난다.

Benny Green
재즈 피아니스트 오스카 피터슨의 뒤를 잇는 정통 스윙재즈의 가장 뛰어난 후계자로 평가 받으며, '전설'이라는 수식이 붙는 재즈의 거장 아트 블레이키의 '재즈 메신저스'의 멤버로 활동한 미국 출신의 재즈 피아니스트 베니 그린은 화려하고 강렬한 연주로 듣는 이들을 압도하며 뉴욕 데일리 뉴스가 "동세대 재즈 피아니스트 중 테크닉 면에서 가장 뛰어난 정상급 음악가"로 평가했다. 미국을 대표하는 재즈 피아니스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에서 만난다.​



기획사 정보

주최 : ㈜해프닝피플

주관 : ㈜해프닝피플 

문의 :  070-7576-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