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KEVIN's 1st Fanmeeting in Korea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한양대 엔터식스 메두사홀 1관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647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KEVIN's 1st Fanmeeting in Korea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0년 07월 25일(토)
공연 시간 : 14시
공연 장소 : 한양대 엔터식스 메두사홀 1관
티켓 가격 : 일반 77,000원, 페이코회원할인 40,000원
관람 시간 : 70분
매수 제한 : 1인 2매
* 본 공연은 유료콘텐츠 촬영이 진행되는 공연입니다. 공연 현장에 카메라 반입과 촬영, 녹화 등의 행위는 엄격히 제한되며, 공지사항을 어기고 무단으로 촬영, 또는 촬영된 영상을 배포시 관련된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장 스태프의 협조에 불응시 퇴장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본 행사는 지자체의 권고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본 공연관련 문의는 contents@pgnpic.net 으로 부탁드리며, 접수된 메일 순서에 따라 문의 처리가 진행 됩니다.
* 본 공연장은 유료 주차장이 운영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추천 드립니다.​

〈티켓예매안내〉
- 본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 입니다.
- 공연 당일 티켓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티켓 분실시 재발권 되지 않으며, 절대 입장 불가하오니 티켓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정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타인으로부터 양도 받거나 추가비용을 지불하여 구매한 티켓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당사자에게 있으며 공연 주최 및 엔터테인먼트에는 그 어떠한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입장안내〉
- 공연 당일 현장 티켓 부스는 공연 1시간 전부터 운영합니다.
- 현장 티켓 수령시 에매자의 신분증(사본 가능), 예매 내역서(애플리케이션 내 예매 내역 / 출력물 가능)를 필수 지참하셔야 합니다
- 공연 당일 현장 구매는 진행되지 않으며, 공연 관람을 희망하시는 관객께서는 예매 페이지를 통해 예매 부탁드립니다.
- 입장은 공연 30분 전부터 시작하며, 공연 현장 상황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공연 당일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행위는 금지되며,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질서 관리에 협조 부탁 드립니다.​


공연내용
2008년 그룹 유키스(U-KISS)를 통해 처음 우리곁으로 다가온 케빈 ! 
환한 미소와 부드러운 미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케빈이
오랜만에 국내팬들 곁으로 다가갑니다. 
기다리던 팬들을 위한 설레이는 첫 KEVIN's 1st Fanmeeting in Korea!

깜짝 놀랄 스페셜 게스트와 케빈이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특별한 서프라이즈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본 행사는 한국소아암재단 나눔티켓 캠패인과 함께 합니다.​ 


기획사 정보​

주최 : 피지앤픽처스 

주관 : 피지앤픽처스 

문의 : contents@pgnpic.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