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포르테 디 콰트로 언플러그드 콘서트 : 더 클래식〉 - 부산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부산시민회관 대극장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1468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포르테 디 콰트로 언플러그드 콘서트 : 더 클래식> - 부산​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1년 04월 17일(토)
공연 시간 : 18시
공연 장소 : 부산시민회관 대극장
티켓 가격 : R석 121,000원 / S석 99,000원 / A석 88,000원
관람 시간 : 120분(인터미션 20분)
관람 등급 : 만 7세 이상 관람가


공연소개
하모니와 파워를 두루 갖춘 크로스오버 음악의 선두주자, 포르테 디 콰트로가 <언플러그드 콘서트: 더 클래식>을 선보인다.

천상의 하모니로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달하는 포르테 디 콰트로는 음악 본연의 순수함과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주는 감동을 팬들과 나누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 
특히 <언플러그드 콘서트>는 특별한 공간에서 소규모 편성의 기악 연주자들과 밀도 높은 음악을  만들어 내면서 관객과 함께 몰입하고 함께 소통했던 무대였고, 매번 다양하고 참신한 편곡으로   관객을 즐겁게 했던 시간이었다. 
2019년에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서울 이외의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언플러그드 콘서트>는 “더 클래식”이란 부제에 걸맞게 최고의 연주자들과 함께 보다 클래시컬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오은철이 음악감독으로 참여하며, 기타리스트 박윤우, 스트링 퀸텟과 다양한 클래식 타악기의 향연 속에 100% 고순도 어쿠스틱 사운드를 배경으로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들의 완벽한 하모니를 전달할 예정이다. 


캐스팅
포르테 디 콰트로 (고훈정, 김현수, 손태진, 이벼리)​
 

기획사정보

제 작 : (주)아트앤아티스트

주 최 : ㈜월드쇼마켓

문 의 : 1566-5490 www.wsm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