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2022 이은미 전국투어 콘서트〈ACOUSTIC〉 - 부산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KBS부산홀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1430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2022 이은미 전국투어 콘서트〈ACOUSTIC〉 - 부산​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기간 : 2022년 03월 19일(토) ~ 2022년 03월 20일(일) 

공연시간 : 토 18시 / 일 17시

공연장소 : KBS부산홀

티켓가격 : R석 121,000원 / S석 99,000원 / A석 77,000원   

러닝타임 : 120분​

관람등급 : 만 7세이상 관람가

매수제한 : 회차당 1인 10매 

 

■ 예매 안내 및 유의사항 
※ 본 공연은 '방역패스'(접종증명·음성확인제) 를 적용하는 공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 오픈공지문 하단 ‘코로나19 관련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연은 회차 당 1인 10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 본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로, 관람 연령 미만 아동은 티켓 소지 여부와 관계없이 입장이 불가합니다. 
- 본 공연은 코로나19 상황 따른 정부의 방역지침 및 거리두기에 따라 연기 및 취소, 재예매 될 수 있습니다.
-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예매처 규정을 따릅니다. 
- 구매자들 간의 임의적인 티켓 거래는 불법 행위로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공연 주최, 주관, 예매처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휠체어석은 공연기획사를 통해 전화예매 가능하며, 동반인께서도 티켓을 예매하셔야 합니다. 
※ 공연기획사 (Tel. 02-540-0907 / 평일 13:00-17:00) 

■ 코로나19 관련 유의사항 
- 본 공연은 전 좌석 지정석이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2대1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됩니다. 
- 연석 좌석 중 일부 좌석만 예매할 경우, 옆 좌석에 타인이 앉으실 수 있으니 ‘공연장 방역지침 이용자 수칙’을 준수하여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내에서 본인의 좌석 외 자리 이동을 자제해 주시고 반드시 예매한 좌석에서 관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좌석 운영방식은 예매가 완료된 이후에도 정부의 방침에 따라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방역패스 적용으로 인해, 공연장 입장 시 진행 요원이 다음 서류를 확인하오니, 관람자 본인에게 해당하는 증빙 서류를 사전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절차로 인한 입장 지연, 입장 거부는 티켓 환불 대상이 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1) 백신 2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한 분 (접종 후 6개월까지) & 백신 3차 접종자
: COOV 전자증명서, 카카오 전자증명서, 종이증명서 중 택1 
2) 백신 2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하지 않은 분 (공연관람일 기준)
: 공연 관람일 기준 48시간 내로 발급된 PCR 음성확인 문자 통지서 또는 전자증명서 
3) 백신 미접종자(접종 예외자 포함) 및 1차 접종만 진행하신 분 (18세 이하 미접종자도 포함)  
: 공연 관람일 기준 48시간 내로 발급된 PCR 음성확인 문자 통지서 또는 전자증명서 

- 모든 관객분들은 필수적으로 안심콜 체크인 진행 예정입니다. 
안심콜 체크인 거부 시, 티켓 소지여부와 관계없이 공연장 내 입장 및 관람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공연장 출입구에서 체온 측정을 실시합니다. 이상 체온이 감지될 시, 비접촉 체온계로 2차 체온 측정을 하며 측정 체온이 37.5도 이상일 경우 공연장 입장이 통제되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마스크 미착용자는 티켓소지여부와 무관하게 공연장 입장을 금할 예정입니다. 
공연장 외부에서도, 공연을 관람하실 때에도 마스크는 항상 착용 부탁드립니다. 
- 아티스트를 향한 응원은 함성이 아닌 뜨거운 박수로 부탁드리겠습니다. ​

 

 

할인정보

- 중증장애인(1~3급/동반1인) 20%할인
- 경증장애인(4~6급/본인만) 20%할인 
- 국가 유공자 본인만 20%할인
* 관람 당일 매표소에서 할인과 관련된 증빙자료를 제시해 주셔야 하며 미지참시 정가대비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티켓수령 시 할인대상 본인이 오셔야 합니다. (대리수령, 양도 불가)

* 현장에서는 할인율 변경이 불가하오니 사전예매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연자정보

​이은미 

 

 

기획사정보 

주최 : ㈜네오비즈컴퍼니
주관 : (유)디온커뮤니케이션, ㈜와이에이치그룹
제작 : ㈜네오비즈컴퍼니, (유)디온커뮤니케이션
문의 : 02-540-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