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The Age of Rock : 전인권밴드 X 부활​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KBS아레나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181

안녕하세요, 티켓링크입니다.

 

​The Age of Rock : 전인권밴드 X 부활​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4년 06월 15일(토)

공연 시간 : 14시, 19시

공연 장소 : KBS아레나

티켓 가격 : VIP- 121,000 / R- 110,000 / S - 99,000 / A - 77,000

관람 시간 : 120분 

관람 등급 : 만 7세 이상

 

 

공연내용

시대를 대표하는 역사적인 밴드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

The Age of Rock

전인권 밴드 X 부활

 

록 음악은 ‘젊음’이라는 가치를 공유, 청년 세대를 대표하는 음악으로 간주되며 기성세대의 권위의 도전과 일탈 그리고 반항을 상징하는 음악으로 부상하였다. 

한국에서의 록 음악은 1960년대에 신중현을 비롯한 한국의 1세대 록 뮤지션들이 등장하면서부터 시작하였지만 당시 한국 정치 상황은 전체주의 군사독재를 겪고 있었으며 보수적이고 폐쇄적이었던 사회 분위기 때문에 주류의 대중문화에 편입되기에는 어려웠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와 정치 탄압은 ’70, 80년대에 이르러 더욱 극에 달하였었다. 그러나 이러한 탄압과 억압 속에서도 ‘시나위’, 백두산’, ‘부활’, ‘들국화’ 등의 음악이 등장하며 한국 대중음악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었다.

90년대부터 2000년대에 들어서며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N.EX.T, 윤도현, 델리스파이스, 자우림, 노브레인, 크라잉넛 등의 밴드들이 등장하며 한국 록의 전성기 맞이하기도 하였다. 

 

K-POP 중심의 댄스음악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지금의 시대를 두고 혹자는 “록은 죽었다”라고 말하기도 한다. 그러나 록은 그릇된 시대에 저항하며 끊임없는 변화를 통하여 살아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우리는 여전히 록의 시대에 살아가고 있다. “The Age of Rock”은 대한민국의 대중 음악의 중심에서 독자적인 음악으로 대중들과 호흡하였던 시대의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시리즈로 소개하고자 기획한 무대이다.

 

한국의 대표적인 록 밴드 “부활”과 “전인권”이 첫 무대를 시작한다.

 

The Age of Rock: 부활 X 전인권

“역사적인 밴드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

 

 

기획사정보

주최 : 주식회사 더웨이146 

주관 : 주식회사 더웨이146 

문의 : 070)8800-5464